본문바로가기

고객센터

오늘 이사 완료했는데요
8시 반부터 시작해서 3시정각에 끝났습니다 ㅎ
손이 빠르시고 팀웍도 잘맞으셔서 물건놓은 위치가 헷갈린데도 친절하게 잘 마무리 해주셨어요
저희는 아이가 2명인데 아이들 짐이 너무 많거든요
시작할때만해도 이사할수 있을까 했는데 아기팀 덕분에 잘 이사했어요 감사합니다 ^^
담에 이사할때 또 이용할게요~

간편 견적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