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고객센터

9월 17일에 서울로 이사를 하게 되었습니다.
두군대로. 짐이 나눠서 이동해야해서 많이 힘드셨을텐데 너무도 신경을 많이 써주셔서 무사히 이사를 마치게되었습니다.
비가내려서 걱정도 많이 하였는데 이사하시는 팀장님들이 오는 비를 어떻게 할수는 없지만 최대한 비를 맞지 않게 해주겠다며 아님도 시켜주셨네요~^^
로젠이사를 통해 이사를 진행했는데, 정말 기대 이상으로 만족스러웠습니다. 이전 이사에서는 힘들었던 기억이 많아 걱정도 했는데, 이번에는 직원분들께서 너무 친절하고 세심하게 신경을 써주셔서 편안하게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포장부터 정리까지 한 단계 한 단계 꼼꼼하게 해주셔서 믿음이 갔고, 무거운 짐들도 조심스럽게 옮겨주셔서 흠집 하나 없이 잘 도착했습니다. 냉장고 내부 청소까지 직접 해주시고, 컬비 청소까지 말끔하게 마무리해주셔서 이사 후 바로 생활할 수 있을 정도로 깨끗하게 정리가 되었습니다.
무엇보다도 직원분들 한 분 한 분이 끝까지 웃는 얼굴로 성심껏 도와주셔서 마음이 정말 따뜻했어요. 이사라는 게 보통 힘들고 스트레스가 많은데, 이번에는 오히려 기분 좋게 하루를 보낼 수 있었습니다.
저희 집을 담당해주셨던 플래너님과 200팀 21 정말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이사 계획이 있으신 분들께 자신 있게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저처럼 좋은 경험을 하실 거라 확신합니다. 

간편 견적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