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고객센터

저는 이사를 참 많이한 사람인데요. 제가 해 본 이사중 최고 입니다.
견적도 군더덕이 없이 잘해주시고 콜이나 메세지에도 바로바로 응대해 주시구요.
이사당일 오전 8시 정확히 오셨구요.  바닥 보강 작업과 폐기물 확인후 알아서 한다 하시길래  까페에서 차도 한잔 마시고 화원에 가서 꽃도 샀구요.  12시쯤 이사짐 다 싣고 식사하시고 이동하기로 하고 점심 먹고 전입신고후 이사할 집에 가니 그때 사다리 올라가고 있었는데 
전 깜 짝 놀랐습니다 저는 내집에 짐이 얼마 없다 생각했는데 노란바구니 갯수가 꾀 되더라구요.안전하게 뽁뽁이와 비닐로 이중 포장 하고 안전하게  잘해주셨구요.   짐 풀으면서 또 놀랬내요. 우리집 남편보다 물건위치를 정확히 기억하시고 넣어주시더라구요. 냉장고짐 아이스박스 포장 해 주셨구요. 씽크대 넓어 좋으시다며 다 수납해주고 가셨습니다.
문제는 제가 필요시 사용할때 어디있는지 몰라 찾아야 한다는 ...
그건 제몫이니 천천히 하려구요.
세탁기 배수관도 새로 사 놓으니 교체해주시고 세탁기도 작동확인 해주셨습니다. 장농문틈 벌어졌던것도 정말 잘 맞춰주시고 신발장문 떨어진곳 실리콘 작업이랑 커튼봉도 달아주셨네요.네분이 손발이 척척 정말 훌륭한 배테랑 이십니다. 다시 이사하면 그때도 로젠이사 해야겠습니다.
부대비용 없기로  견적 했지만 힘들게 일하시는데  필요할것 같아서 물과 캔커피 준비 했구요 식사비도 좀 드렸습니다.  사람과 사람의 일인지라...
안전하게 이사 잘 하게 해주신 네분 포함 로젠에 감사드려요. 건강하세요.
마지막으로  깔끔하게 정리하고 가신 이불장 사진 올립니다

간편 견적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