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고객센터

135호점 재석팀장님 칭찬드려요^^
남편 지방발령때문에 서울에서 전주로 이사하게 되었어요. 
우선 타업체 이곳저곳 견적받아봤는데 7.5톤 나오는거 로젠에서는 6톤이면 충분하다고 하시더라구요. 짐싸는 노하우 차이라고 생각하는데 거품없이 견적 내어 주셔서 믿음직 스러웠습니다.
쇼파도 랩핑해서 안전하게 옮기고 모든 가구에 뽁뽁이,보양작업해서 테트리스 쌓아 척척 하시는데 역시 베테랑이시더라구요. 보양천(?)도 어디서 그렇게 사이즈 딱 맞는것만 가져오셔서 포장하시는지ㅋㅋㅋㅋ 가전에 오래된 먼지도 다 닦이주시구요! 냉장고도!
위에서 말했듯이 저희가 지방이사다 보니 새벽 7시부터 이사를 시작해서 저녁8시에 이사가 끝났습니다. 저는 서있기만 해도 힘들던데 모든 분들이 정말 짜증한번! 힘든내색 한번 안하시고 오히려 웃으시면서 일하시는데 저도 마음이 편해지고 기분이 좋아졌습니다. 다른분들은 분주하게 이사짐을 내리는데 제가 스타일러 자리를 못정해 갈팡질팡해서 혼자 조바심이 났었어요. 그때 재석팀장님께서 오히려 같이 위치 고민해주시는데 진심이 느껴져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저희 친정어머니께서도 보시고는 팀원들 모두 손발이 착착척척 잘맞는다며 이사는 이런곳에서 해야구나!라고 감탄하셨답니다. 
저희 이사가 늦게끝난 이유는 사실 분리장에 포함되는 이층침대때문이었어요. 사실 견적에 넣지 않았다가 뒤늦게 부탁드렸던 거였고, 서울에서 분해는 가능하지만 전주 도착해 조립은 어려울 수 있으니 해당업체통해 해야 할 수도 있다는 고지는 미리 받았었습니다. 저도 큰 기대는 하지 않고 분해만 해주시면 감사하다는 마음이었구요. 이사당일 팀장님께서도 분해 하시고서는 워낙 복잡해서 내려가서 조립은 힘들겠다고 얘기해주셨어요. 근데 모든이사가 끝나고(저도 지쳤고 이미 많이 늦은시간이었어요ㅠ) 그냥두고가기가 마음에 걸리신다며 그 복잡한 분해장을 또 다 기억을 해주셔서 조립을 해주고 가셨습니다ㅠㅠ 이런 직업정신을 가지신 천사가 또 어디 계신가요!ㅠㅠ8시에 끝나서 서울가시면 12시 다돼요ㅠ 너무 죄송하고 감사했습니다! 재석팀장님 팀원분들 정말 칭찬 많이많이해주세요! 너무 좋은분들이고, 일도 잘하시는 베테랑입니다. 좋은기억 주셔서 감사합니다! 4년뒤에 다시 서울 올라갈때 저희이사 또 부탁드려요

간편 견적서비스